작성자 김****(ip:)
작성일 2021-11-08 11:52:43
조회 237
평점
추천 추천하기
일년되었는데 지퍼가 고장이라니 한두푼도 아니고 상담원하는 말이 더황당하네요 6개월뒤에 고장난분도있고 2년되서
고장난분도있고 AS받아서 쓰라는 말 금액은 최소 4만원
다시는 원알엠 제품안쓸거고 주위에도 산다고하면 절대
반대라고 얘기할겁니다 실망스럽네요 유투브보다 광고해서
샀더만 후회스럽네요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 20211108_063704.jpg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원알엠
작성일 2021-11-08 12:19:44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지퍼고장 어이없네요~ 김**** 2021-11-08 11:52:43
두번째구매 성**** 2021-05-25 15:54:21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작성자 원알엠
작성일 2021-11-08 12:19:44
평점
카카오톡 상담으로 안내드린 내용처럼, 무상 수리는 구매 후 60일까지 입니다.
고객님은 구매 후 1년이 경과하였기에 무상수리가 불가 합니다.
비용을 지불하며 A/S를 받으시는 고객님들과 형평성에 어긋나는 요청은 저희가 처리해 드릴 수 없습니다.
참고 부탁드리며, 더욱 좋은 제품 선보이는 원알엠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